본문 바로가기
쉼터/보고 느끼고

인터넷 속도와 친절한(?) 해지절차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1. 23.
반응형
전에 한 번 인터넷 속도...라는 포스팅을 했다.
난 개인적으로 한번 의문시 되는것은 이해할 만한 해소가 되지 않으면 두고 두고 머리에 남는 성향이다. - 물론 중요한 것은 또 안 그런다 ㅠㅠ, 거의 사소한 것들이 주로 그런다.

하나포스 광랜 100m(메가)...초고속, 빛의 속도, 로케트, 정우성 등등 영화배우 들  ....생각나는 영상 들이다. 하나포스만은 아니고 KT 도 마찬가지로 저렇게 선전한다.

다운로드가 100m(bps)면 얼마나 빠른가? 메가바이트라면 약 13mega byte정도.. 맞나?
100 메가 로 표기하면 100메가바이트인지, 100메가 BPS인지.. 솔직히 이 표현도 商術의 의심이 들어 별로 마음에는 안 든다. (솔직히 Byte이던지 BIT던지 100m 가 다나오면 빛의 속도 맞다고 생각한다)

밤에 전화 받는 기술 직원의 노고(?)에 퍼붓기가 싫어서 좋게 말했다.
"제가 100메가 광랜을 쓰는데, 대체 속도가 얼마 이하로 나와야지 해지가 가능합니까?"
잠시후 알려주겠다더니...

푸하하~
푸하하~
푸하하~

반드시 하나로 싸이트에서/다운로드 3메가 이하로/ 5일 동안/ 연속 5회 이상 나오면 요금계산을 안하고, 그 상황이 5회 반복되면 해지사유가 됩니다....

자신없다.
5일동안, 각 5회씩 ..대체 먼소리냐고?  듣고도 모르겠다고...ㅠㅠ
어려울지 알고 있었지만, 내가 졌다...
위약금 낼란다... 닝기리 조~또

내가 제일 억울한 상황은 이 그림이 말해준다.... 단순 속도의 문제가 아니라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는 왜 같은 돈 내고 이래야 하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