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

江...최근 근황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7. 8.
반응형
1. 000스톤 FC에 가입했다.
개(犬)~발이라고 했더니 그래도 좋단다...(여기까지는 감사)
좋아하는 등 번호 있냐고 물어본다.
그냥 Random 으로요, 해떠니...결과는 29번 30번 31번...(3 父子이므로..)
닝기리 29~31까지 뭐 잘하는 선수 있나? (웬지 모르게...ㅠㅠ).
"모든것은 자세가 결정한다"는 主義인데...
일단 中國 大通陽 adidas 최고급형 축구화로 무장했으니...공 만 안차면, 뭐 자세야 좀 나올듯싶다.

2. 그렇게 미워하던 Hanaro Telecom을 해지했다.
이유야 어찌 되었던, 그들 잘못이므로 위약금 없이 해지했다.
알겠지만 해지하려면 졸라 복잡하다(특히 자기들 잘못일때는... 사정했다가, 부탁하다가.. 별 지랄을 다한다)
상담원의 애절한 부탁에 잠깐 흔들렸지만...

江... : 솔직히 말해서 제가 하나로를 졸라 싫어합니다. 상담원께서도 잘 아시겠지만, 좀 나쁜(미운)짓을 했나요? 하지만 저는 (미워도) 하나로와의 약속을 꾸준히 지켰는데, 하나로는 저와의 약속을 기만했죠...이번 기회에 잘~ 됬다 싶네요... 제 요구는 딱 하나입니다.. 해지해주세요

상담원 :.....네~

재 가입을 위해 인터넷을 찾다가 잠깐 생각한다
찾아 봐야 뭐가 얼마나 좋겠나? 내가 너무 심했나?...음 쪼~옴 미안하군...(좋은놈)




하지만
현금 15만원 즉시 돌려준다는 파워콤에 바로 ....ㅎㅎㅎ(나쁜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