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보고 느끼고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정치 관련해서...

by zooin 2007. 10. 17.
반응형
우선 이 공간과 성격상 맞지 않고, 우리 구성원들의 성향도 잘 모르기에 웬만하면 정치와 종교 이야기는 피하려고 합니다만...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요즘 대통령 선거에 관한 여론이 궁금하지만...
헌법에서 보장한 국민의 기본권을 초월한 선거법의 영향을 받아 선관위를 사칭하는 사례도 있고, 게다가 글 올리고 자기 의견 피력하면 바로 삭제 신공이 발휘되는 등 거의 5공 때의 언론 통제 수준이라서 솔직히 메이저 언론은 신뢰가 안 가던 차에...
다른 사람들은 어떨까가 궁금해서 구경갔다가 저도 여론 조사에 참여 했습니다.

한번 해 보실라면....(미주) 한국일보 홈페이지 맨 하단에 가서 꾹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그 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만...
제가 정치에 무관심한 사람인지라...아는 사람이 몇 명 없구만요. ㅠㅠ;

그리고 사실대로 말하자면 제가 투표하지 않을 확률이 저 후보들의 지지율을 전부 더한 것 만큼 높을 것이지만...만약에 투표를 하게 된다면 방금 제가 누르고 온 그 후보를 찍을 것입니다.
그렇다면...저는 누구를 눌렀을까요? ^^ 
(참고로 저는 대세를 따르는 사람이라...10%도 되지 않는 지지율을 가지고 노는 사람들은 후보로 안봅니다. 또 알지도 못하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