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

요즘은 6살짜리도 힘들단다.

by zooin 2008. 7. 22.
반응형
6살 꼬마의 신세한탄인데...재밌다.


꼬마 : 내가잘수도없고 공부해야되나? 잘수도없고..
엄마 : 빨리새봐라
꼬마 : 이런일이 몇번째고?
엄마 : 처음부터다시해바
꼬마 : 내가잘려해..내가잘려해도..진짜.. %&%&%&%&
엄마 : 머라고?
꼬마 : 짜증나죽겠다!
엄마 : 왜?
꼬마 : 아~~잉..진짜...이런일이다있나?
엄마 : 아이 다시 일부터 열까지 세보라고 잠도 못자고 어떻게 된다고?
꼬마 : 이이진짜..! 잠도못자고 내가이래서 살겠나?
엄마 : 니가?
꼬마 : 아~~진짜..
엄마 : 빨리 한마리부터세어봐 처음부터천천히생각해서
꼬마 : 집중은뭔집중!엄마나 집중해라!
엄마 : 빨리일부터다시세워바 한마리두마리해봐.. 엄청잘하니까빨리해봐 시~작
꼬마 : 우짜면좋노..! 그래도 내맘먹고 맘먹고 할수도없다 그래가 그래가그래가..맨~~~~~날 자지도못한다 아침에는 맨~~~~날 이거해야된다
엄마 : 빨리한마리 두마리해봐라! 빨리!
꼬마 : 지금은 내가%&%&%&%&알겠나? 이래가~아~살겠냐고..아.. 이래가이래가~이래가못산다~
엄마 : 한마리부터 열마리까지세봐 천천히
꼬마 : 이게..!
엄마 : 엄청잘하니까 빨리 해봐!
꼬마 : 이래가먼일이고!
이런일이%&%&%&%&잇나? 맨~~날 내가이래가지
오늘의 교훈 : 6살짜리도 스트레스 받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