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보고 느끼고

너희들이 입증해야지.

by zooin 2008. 4. 25.
반응형
이것이 뭔 소리인고...봤더만.
================================================

허위 안티 바이러스,스파이웨어 소프트웨어 깔지마라고...
내 친구는 세가지나 결제하고 있다고...
그리고 의심되는 것들 몇 가지 적어 놓은 것이구만...

================================================
근디...뭐가 권리 침해라고...

그리고 만약에 내가 권리(?)를 침해했다면 어떤 사정에 의해 내가 권리(?)를 침해했다고 고지를 하고, 그 사항을 입증을 해야지.
왜... 내가 상대방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았다고 입증해야 하는 것인가?

솔직히 무슨 권리인지 모르겠다만....내 생각에는...
내가 듣고, 보고, 경험한 허위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를 기록한 것을 자기들 맘대로 접근금지한 것이 권리침해 같구만.

말 길어져 봐야...결론은...
좆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