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보고 느끼고

고가 정책

by zooin 2009. 12. 14.
반응형

가격 책정, 대담한 결정


● 하나만 팔아도 $0.99짜리 4개를 판 것과 같으니 얼마나 좋은가.
● 높은 가격에서 시작해야 가격을 내릴 여지가 있을 것 아닌가.
● NextAction과 같은 프로그램의 주 소비자층은 분명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은 30~40대 일 것인데, 그들은 업무 효율성이 높아지고 자기관리에 유용하다면 가격에 크게 구애받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 예상이 틀리다면?’이라는 걱정도 해 봤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뭔가 배우는 게 있으니 좋지 아니한가?


江...아. 고민하지 말자.

Posted from poster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