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검색 방법

by zooin 2010. 12. 22.
반응형
가끔 야동을 어디에서 다운 받아야 하느냐고 묻는 사람들이 있다. 40 중반이 넘어서 아직도...

그때 나는 답하길..."이 넓은 인터넷에 널린 수많은 컨텐츠 중에서 당신이 원하는 것을 찾기에는 시간이 너무 걸린다. 그러니 우선 당신 취향부터 말해라."라고 충고한다.

그리고 "배고픈 이에게 물고기를 주기 보다는 고기 잡는 방법을 가르쳐라"는 격언처럼 기초적인 방법을 가르쳐 주기 위해..."당신이 찾는 단어를 넣어보라"고 하면 대부분 sex, adult 수준이다.
(나이가 44~45 정도 되면 저런 단어 외에는 생각하지 못한다. ㅜ.ㅜ;)

솔직히 hot, sexy, adult 이런 단어로 찾다보면 100년도 안되는 인생으로는 인터넷에서 헤어나올 수가 없다고 말하고, 몇가지 단어와 조합을 가르쳐 준다. 그러면 그 후로는 내게 묻지 않는다.

자...예를 들어보자.
영부인인 김윤옥 여사가 논산 훈련소를 방문하여 젊은 훈련병들을 격려했다고...하는 내용의 기사인데.
저 기사의 키워드만을 영단어로 바꿔보면...
mature, madam, Lady, soldier, Army, Young man, encourage 등이다.
저 단어 중에 몇 가지만 동시에 검색엔진에서 검색해 보면...꽤 불경스러운 또는 취향에 따라서는 꽤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네이버 처럼 검색 흉내만 내는 사이트에서는 무용지물이다. 그리고 이런 식으로 검색하면 웬만한 취향은 다 찾아낼 수 있다.

참고로 아줌마들 타입은 내 스타일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