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보고 느끼고

俊의 Wish List 를 보고...ㅋㅋ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8. 18.
반응형
보고 웃었다.
웬지 아이같다는 생각을 했다.(이녀석이 요즘 제법 귀여운 짓을 하는군~)

1. (스트라이다)자전거는 분명 특별한 스펙에 俊 자신의 기호적인 성질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지만, 어른이 자전거를 가지고 싶다는 염원에 ...풋^^ ~ 하였다.- 울 아들들이 지나가다 " 아빠 저거 가지고 싶어요!" 라는 느낌?
찾아보니 55만원은 정품이고, 좀 더 싼것들도 있구만...(꼭, 돈의 문제는 아니여 보인다)

2. 소니 노트북은, 최근에 필수품이면서(꼭 소니노트북을 지칭하는것은 아님) 데스크탑 유저에겐 한번쯤은 선망이 되리라 ...이해된다.
하지만, 노트북 사놓고 허접한 사무, 인터넷, 영화 정도의 江..같은 사용자에게는 그냥 있으면 좋은 정도 ~...Wish List일까지는...ㅋㅋ

3. 아이폰이라~
전에 上海에서 눈빛 총총하게 만지작 거릴때, (뭘 저런걸 가지고 그러나~ 했다)
신기한것은 잠시이고, 문제는 명확한 목적인데... 저게 꼭 필요하니?ㅎㅎ
하긴 俊 정도 인터넷 유저라면 게으르지 않고 여러가지로 활용, 잘 쓸 수는 있겠다.
난  너가 쓸때 한번 보여주는 것으로 足한다.ㅎㅎ

암튼 세가지 모두 돈으로 가능한 것이라, 의지만 있으면 충분하겠다...
* 여기서 의지 란, 공동 작업으로 만드는 부산件 같은 프로젝트에서 흔히 생길 수 있는 소극적인 합의(?)정도?

4. 주말 산행과 규칙적인 운동은 좀 어려운 문제이다.
쉬워 보이지만, 무슨 동기가 발생하기 전에는 좀처럼 하지 못한다.
문제는 여기서의 무슨 동기대부분 소읽고 외양간 式의 사후 뒷감당식이 되기 쉽다는 점이다.
江...의 경우 (매우 다행이도) 갑자기 닥친 순대 사건과 가족 구성원의 회복이라는 동기가 되었다.
하지만 꼭 해주고 싶은 말은
" 일단 시작해봐야 얼마나 후련하고 개운한지... 느껴봐야한다" 와 "규칙적으로 3개월 이상만 하다보면 (가끔 못하는 문제가 생길때, 혼자 답답해질 정도로) 기다려진다 " 이다
몸이 좋아지고, 정신이 맑아지고... 이런 정도는 생략한다.
아들들과 함께라는 명분이 붙으면 매우 좋다. - 이미 아이들은 충분한 나이이고, 벌써부터 기다리고 있다.
내가 광주에서 살고픈 큰 이유중 하나가, 운동이던 일이던 친한 사람과 함께 하고프고, 기초 공감대(지역,학교,추억 등등)가 같은 사람과의 어울림이다.

금연 문제는 Pass - 신팀에게 들으삼...^^
 
5. 마지막 사진 나오는 것이야 말로 진정한 Wish List 이리라...
참조했다가 문구점 다니면서 브로마이드 나오면 계속 보내주마...ㅋㅋ
(설마 사람이 가지고 싶다는 뜻은 아니지? ^^)

* 江...이 수영을 좋아하는 이유와는 전혀 관계없는 서비스 짤!(당근 펌)
사용자 삽입 이미지